• 회사소개
  • 사업영역
  • 글로벌 네트워크
  • 홍보센터
  • 투자정보
  • 고객센터

사이트맵 열기

global

CJ대한통운은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. 고객의 소중한 마음까지 전달하는 CJ대한통운이 되겠습니다.

고객센터

  • 자주하는 질문
  • 온라인 상담
  • 업무별 연락처
  • White Paper CJ대한통운의 물류운영 역량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소개합니다.
  • 사업영역 CJ대한통운의 사업분야를 소개합니다.
  • 글로벌 네트워크 전세계를 거점으로한 글로벌 경영을 진행합니다.
  • 택배배송조회 CJ대한통운의 선진화된 택배시스템을 경험하세요.
  • 온라인 고객상담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.

자주하는 질문

FAQ 서비스

궁금하신 질문을 입력하시면 관련 답변을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. 만약 자주하는 질문에서 원하시는
답변을 얻지 못하신 분은 '고객센터 > 온라인 상담'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질문리스트

FAQ 리스트
Q 화물의 예약마감과 항공사 반입은 언제까지인가요?
Q 유류할증료에 대하여 알고 싶습니다.
Q 항공기로 수입할 수 없는 제품은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궁금합니다.
Q 항공운임의 산출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알고 싶습니다.
Q 항공기로 발송이 불가능한 품목에 대하여 알고 싶습니다.
Q 공동물류를 하게 되면 경쟁사와 차별화가 어렵지 않을지?
Q 물류를 완전 아웃소싱 하고 나면 나중에 3PL기업에게 종속되지 않을까요?
Q 아웃소싱時 자가 운영 대비 대고객 서비스 수준이 저하되지않을까요?
Q 고객의 물동량 및 거래처 정보 등이 유출되지 않을까요?
Q 기존 운영인력 및 차량 등 구조 조정 문제의 해결방안은?
prev